기적이 일어날수만 있다면

지금 이 순간 기적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나에게 정말 가치있는 일은 무엇일까 고민하게 된다. 한 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졌을때의 아품은 이로 말로 설명하기 힘든것이 사실이다.

괴롭고 힘든 순간들이 닥쳤을때 어떻게 하면 슬기롭게 잘 해쳐나갈 수 있을지 지금부터 우리는 고민할 필요성이 있다. 가만이 있는다고 모든일들이 순조롭게 잘 되지는 않기 때문이다.

기적은 한 순간에 오는것이 아닌 차차 시간을 가지고 여유롭게 기다리다보면 언젠가는 기적이 일어날 수 있다. 나는 그렇게 믿고 싶을 뿐이다.

여유로움을 넘어서서 자유를 찾아 먼 곳을 떠돌아다니다보면 언젠가는 기적을 만나게 된다. 지금 이 순간 괴로울 수 있겠지만 기적이라는 단어를 믿고 일어서야 된다.

그럼 언젠가는 자신도 모르게 일어날 수 있게 된다.

지금 다시 시작하는 이 순간을 기억하며 나는 기적이 일어날 수 있다는 믿음과 신뢰를 가지고 살아간다. 어려울수 있겠지만 어쩌면 성공할 수도 있기 때문에 기적은 반드시 내게로 찾아올 것이다.

그렇게 나는 믿고 또 믿는다.

연애를 하면서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졌다고 해도 슬퍼할 필요가 없는게, 또 다시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다는 기적을 믿고, 신뢰한다면 꼭 이룰수 있다.

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기적을 신뢰해야되고 기적을 믿을 필요성이 있다. 좌절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갈 방법을 연구하며 끊임없이 장기전을 노려볼 필요가 있다.

Leave a Comment